티스토리 뷰

똘킹 존나웃긴뎈ㅋㅋㅋㅋㅋㅋㅋ
목소리존좋 ㅠ 똘킹 얼굴도 보고 싶은 것

ㅎㅎ 똘킹 사진과 실물이 궁금함.. 방송에서는 얼굴이 공개되지 않더라구

요즘에 BJ들은 다들 얼굴을 공개하는데...

하지만 쏘우 가면을 쓴 채로 방송을 해 얼굴은 알려지지 않음


리그 오브 레전드 방송 초기엔 시청자가 평균 60명 정도 되는 수준이었음
그러다가 사이온 리메이크 이후 아프리카TV에서 유일하게 자살서풍사이온 플레이를 방송함
이 덕분에 단기간에 큰 유명세를 타게 됨

꾸준한 방송 활동을 통해 2015년 11월 베스트BJ와 유튜브 구독자 15만 명을 달성함

최근에는 롤이 조금 지겹다는 말을 종종 함
최근 컴퓨터 하나를 더 구입했다.


똘킹이 정글 모르가나를 방송했을 때 똘킹의 매니저가 전부 모인적이 있었음
이 때 똘킹이 "여러분 그거 아세요? 제 매니저분들 다 여자인거?"라고 했음
결국 채팅장은 금방 의자킹,의자왕 똘킹,하렘BJ라는 등의 말로 도배됨

알게 모르게 여자를 엄청 좋아하는 스타일인 듯


생방송 도중 상당한 수준의 노래 실력을 뽐내며 많은 여성 시청자들을 확보했음
또한 적정한 수준(?)의 섹드립으로 남녀 가리지 않고 웃게 만드는 탁월한 기술을 가지고 있음

과거 방송을 위해 방음부스를 설치했는데, 에어컨을 설치하지 않은 탓에 더워 죽을 뻔함.
결국 똘킹은 유튜브 수입 첫 수익으로 에어컨을 구입함

 

똘킹 나이 23살
본인이 빠른 94년생이라 함
처음 대학교에 막 입한했을 때 본인은 민증이 나오지 않아서 동기들과 술자리에서 난감했음.
이듬해에 민증을 받고 당당하게 술을 주문했는데, 그때는 아무도 그의 민증을 검사하지 않아서 좌절 모드로 거거싱


최근 똘킹 헬퍼 프로그램 사용으로 신고당함


롤 사용자가 똘킹 신고한 이유

- 오랜만에 똘킹영상 보고있는데 보다가 너무 심각하게 부자연스럽길래 가만히있을 수 없었다.

- 웃긴건 저렇게 대놓고 헬퍼 프로그램 쓴 다음에 '갱호응 ㅄ실패로 나는 헬퍼 아닌걸 인증했다'라고 넘어가는게 가증스럽더라.


마우스 속도 느리게하고 쓰니까 포인터가 챔프로 대놓고 빨려들어가잖아ㅋㅋㅋㅋ심심하믄 느리게 봐바

아랫글 7분30초 보면 진짜 가관이다

우르곳 궁극기 버프! 광역 CC기를 들고나타났다! (Urgot Top) - 똘킹 게임영상

카둥지둥 - 똘킹 하이라이트

칼바람에서 벌어진 일 part 3 (와닷님 편집) - 똘킹 하이라이트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