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노래잘하는 가수들 근황과 노래 듣기

가수 정소녀 나이는 63살, 1954년생

과거 정소녀가 흑인 아이 출산설 때문에 곤욕을 치뤘죠.

(정소녀 가봉대통령 아이 낳았다는 루머)

. .
정소녀는 "1973년에 데뷔해서 인기가 좋았다. 당시 CF 출연료로 한국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했다."


정소녀는 "그 시절 집값이 100만 원이었는데, CF출연료로 2, 3천만원씩 받았다. 또 내가 유일하게 차를 가진 여자 배우여서, 다른 동료들을 많이 태워주기도 했다."


정소녀는 "그렇게 인기가 있었지만, 갑자기 흑인 아이 출산 루머가 돌면서, 방송에서 일방적으로 하차해야 했다. 결국 시청자들에게 마지막 인사도 하지 못한 채로 그냥 하차해야 했다."


정소녀는 "배우가 되어서 부모님을 행복하게 해 드렸지만, 결국 흑인아이 출산설 루머 때문에, 부모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정소녀는 "그런 루머는 살인이나 마찬가지다. 그런 거짓을 만들면 책임을 져야 하는데, 결국은 그렇지도 않았다."

영화배우 정소녀 사진

실제로 당시 대중들은 정소녀 가봉대통령 흑인 아이를 낳았다는 루머를 사실로 믿었고, 모 언론사 기자가 가봉으로 직접 가서 취재를 하기도 했죠.

하지만 취재 결과 사실 무근으로 결론이 났던 사건이었죠.


아마 당시 너무나 인기가 좋았던 정소녀의 라이벌측에서 꾸민 루머가 아닌가 하네요.

결국 아무것도 모르고 그냥 당했던 정소녀가 불쌍하기만 합니다.

게다가 정소녀는 남편 복도 그리 많치가 않은 것 같습니다.

....
정소녀는 "전성기 시절에 너무나 바빴기에, 이성을 제대로 만날 기회가 없었다. 그러다가 학교 동창을 몇년만에 만나게 되었는데, 그 동창으로부터 프러포즈를 받아서 결혼했다가 5년만에 이혼하게 되었다."


정소녀는 "이혼사유는 남편의 사업 실패때문이었다. 남편은 빚때문에 외국으로 나가게 되었는데, 나 혼자 방송 활동을 하면서 남편을 기다렸지만, 결국 남편이 일방적인 이혼 서류를 나에게 보냈다."

 

사실 정소녀는 전성기 시절에 큰 돈을 벌었기에 노후는 별로 걱정이 없었습니다.

하지만 사업을 하다가 많이 까먹었죠.


정소녀는 "인기가 좋을 때 받았던 출연료를 대부분 저축을 햇다. 하지만 공백기동안 투자도 하고 레스토랑 사업도 했는데, 결국 IMF때문에 레스토랑 사업이 피해를 입고 말았다."


정소녀는 "결국 재산의 80% 가량을 잃었는데, 만약 방송을 꾸준하게 했다면, 사업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정소녀의 인생이 많이 안타깝네요.


정소녀 그사람
최병걸&정소녀 - 그사람


노래잘하는 가수들 근황과 노래 듣기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