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프리카 tv BJ 빛나,
요즘 주목받는 BJ중의 한명

빛나 트렌스젠더
임백천 전진 김수미 패티김 닮은 천의 얼굴... 사랑으로쒀....그래쒀.
한 얼굴에 여러 사람들의 얼굴이 모두 담긴 천의 얼굴, ㅋㅋㅋ

 

bj 빛나 일베 사건

'일베' 이용자로 보이는 시청자가 팬클럽에 가입함
그 이용자의 닉네임은 노무현 김대중을 희화화하는 의미의 닉네임이었음

그러자 빛나가 바로 매니저를 부름
저런 팬은 반갑지도 않아. 일베 XX. 너는 꺼져"
"아유 매니저~ 저건(일베는) 강퇴감도 안돼. 저건 블랙(리스트) 걸어야 됩니다. 일베잖아 일베"

bj 빛나 사진

이언니개웃김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입틀어막고웃었다 왘ㅋㅋㅋㅋ

아개웃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물개박수시밬ㅋㅋㅋㅋㅋㅋㅋ이언니 말투 개좋아ㅋㅋ

ㅋㅋㅋㅋㅂ돈주고욕먹음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진짜 매력쩔ㅋㅋㅋㅋㅋㅋㅋ


또한 빛나는 기계치로도 보임
첫 야방때, 구석기 캠과 봉을 들고 나감.
한바탕 뒤집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울할때마다 봐야짘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개웋곀ㅋㅋㅋㅋㅋㅋ

빛나언니 존잼이다..관련 동영상 보다가 시간 훅감..

이사람 졸라욱겨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거랑 화장하다가 캡쳐된것도 존웃ㅌㅋㅋ

이언니 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캠이 존나 구석기얔ㅋㅋ

 

bj빛나 먹방 동영상 (bj빛나 유튜브 웃긴 동영상 모음)

BJ빛나▶ 트랜스젠더 " 야식 간짜장 볶음짬뽕 군만두" [Transgender] Food tv MukBang

BJ빛나▶ 낼름낼름 바두기♥두기양치송

 

BJ빛나▶ 트랜스젠더 뒤집어지는 돌직구 맛 평 (순두부찌개 새우튀김) [Transgender] Food tv Korea, MukBang

BJ빛나▶ 트랜스젠더 "엉망진창 처음이야 야외방송" [Transgender] Outdoor broadcast

BJ빛나▶ 트랜스젠더 "폭소 시청자캡처 테러" [Transgender] Captured terrorists

아프리카 트젠 BJ빛나 아시는분...뒤집어지네요

아 넘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방찍으려고 음식 주문전화 거는데 아저씨한테 막 끼떨고..오빠 보고싶으니까 빨리오라ㅗ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그님 방송만 봄 ㅋㅋ 대세인듯

어!!! 저도 얼마 전에 추천에 떠서 봤어여ㅋㅋㅋ웃김

쒀ㄱㅋㅋㅋㅋㅋ그분 야외1방송한거 꼭 보세요ㅋㅋㄱㅋㄱ그놈의 셀카봉과 마스카라ㅋㅋㄱㅋㅋㄱㄱㄱ

이언니 개욱김ㅋㅋㅋㅋㅋㅋㅋㅋ캠이 존나 구석기얔ㅋㅋ

댓글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